젤리라고 해서 단맛이 강할까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안 달고 맛있어요..
젤리라고 해서 단맛이 강할까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안 달고 맛있어요
애들이 눈독 들여서 조만간 또 사야겠어요 ㅎㅎ 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