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 밥 한번식 먹어봤는데 일단
스무디, 밥 한번식 먹어봤는데
일단 맛은 괜찮은 것 같아요~
제가 원래 걸쭉한 걸 못먹는데..
그린은 맛이 괜찮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