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자렌지에 봉지째 돌렸는데 40
들애곤
1. 전자렌지에 봉지째 돌렸는데 40초만에 봉지가 터졌어요.자연해동해서 먹으면 안되나요?2. 해동을 냉장실에서 하려고 하는데 냉동된 제품을 자연해동후 몇일까지 냉장보관 가능한가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40kg대 유지하는 박세미! 이 식단으로, 20kg 감량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곧은 다리 라인 만들기 편
5kg 감량! 다이어트 챌린지 1등 거머쥔, 그녀의 성공팁 대방출!
안녕하세요. 회원님 :) 문의주신 내용 답변드려요~ 1. 전제품 모두 자연해동 후 섭취하셔도 되는데요. 소세지 제품은 되도록 가열하여 조리 후 드시는 것을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자렌지 조리시에는 열기로 터질 수 있기 때문에 살짝 개봉 후 돌려주세요~ ^^ 2. 냉동보관 제품으로 냉장보관시 1일 이내에 섭취해주셔야 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릴게요~
너무맛있습니다 양도진짜많아요
30일 복근 만들기 8일차 성공!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회원님 :)
문의주신 내용 답변드려요~
1. 전제품 모두 자연해동 후 섭취하셔도 되는데요.
소세지 제품은 되도록 가열하여 조리 후 드시는 것을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자렌지 조리시에는 열기로 터질 수 있기 때문에 살짝 개봉 후 돌려주세요~ ^^
2. 냉동보관 제품으로 냉장보관시 1일 이내에 섭취해주셔야 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