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피자랑 양쌈볼만 먹어본 상태인데 둘
컵피자랑 양쌈볼만 먹어본 상태인데 둘다 너무너무 맛있네요 ㅠㅠ
컵피자는 빵을 큐브모양으로 잘라넣은거랑 닭가슴살, 야채와 치즈가 토마토소스와 같이 들어 있었어요. 진짜 맛있음 ㅠㅠ 식으면 약~~간 닭가슴살 냄새가 나긴 하는데 그전에 다 먹음 ㅎㅎㅎㅎ 양은 사실 좀 작긴한데 맛있어요.
양쌈볼은 베어먹지 않고 한입에 먹는 걸 추천합니다. 이것도 역시 짱짱 맛나요 ㅠㅠ
전체적으로 만족했어요. 또 사먹을 듯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