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위주의 식단이고 생각보다 괜
닭가슴살 위주의 식단이고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처음엔 이거 먹고 배고팠는데 나름 적응은 되가는거 같아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