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발!!!!
닭발먹고왔어요! 역시 닭발은 뼈없는게 최고! 김에다 싸먹으면 환상 !
내일은 불닭볶음면에다 닭발 넣고 먹어야지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XO:hoyjin 저도 뼈있는건 발라먹기 힘들어서 뼈없는걸 좋아했는데..ㅠ
똘이❤ 양념닭발 맛있어요 드셔보세요~
제가 생거는 잘 못먹어서요ㅠ 또 징그러워도 못먹거든요ㅠ.ㅠ
사진처럼 좋아요!!!!
매운음식 땡기던 찰나... 저녁으로 닭발 하나 뜯을까요ㅎㅎ
똘이❤ 먹어보세요! 강추강추!!
행복♥ 아그런가요..
순정씨😘 닭발 먹어보세요! 강추! 관절에도 좋아요
전 닭발 먹어보고 싶어요ㅠ 전 닭발을 먹어 본적이 없어서요ㅠ
근데 뼈없는건 뼈와 살을 분리하기위해 안좋은 약품을 사용한다고 하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