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조절이 제일 힘드네요
한달 2키로 빼려니 먹는걸 1200칼로리만 먹으라는 처방이 나오네요 ㅠㅡ
음식조절이 젤루 힘들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제일 힘든 식단조절...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