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픔은
초아귀이개
행복한 시간 입니다살빠지는 시간 이니까요아무노력없이 살빠지길 바라는건 너무 양심없으니까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최희, 70kg→50kg대로 내려올 수 있었던 식단의 정체는?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배고프면 진짜 뿌듯해요. 특히 배고플때 물 200ml정도 먹고나서 배부를때! 배불러서 좋고, 음식으로 배부른게 아니라 속도 더부룩하지 않아서 좋고, 죄책감 안들어서 좋고, 해냈다는 자부심에 좋고, 내일 변해있을 몸무게에 좋고! 결론은 배고픈건 진짜 행복한 순간이란거죠~
바라똘이 ㅋㅋㅋ 긍정적이시군요
아 행복해죽겠네!!!!!!!
다이어트중에 어쩔수없이 뷔페를 가게됬었는데
운동할때 아메리카노가 좋대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배고프면 진짜 뿌듯해요. 특히 배고플때 물 200ml정도 먹고나서 배부를때! 배불러서 좋고, 음식으로 배부른게 아니라 속도 더부룩하지 않아서 좋고, 죄책감 안들어서 좋고, 해냈다는 자부심에 좋고, 내일 변해있을 몸무게에 좋고! 결론은 배고픈건 진짜 행복한 순간이란거죠~
바라똘이 ㅋㅋㅋ 긍정적이시군요
아 행복해죽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