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가디건인데
좀 추운데 보일러는 가스비 아까워서 가디건 찾다가
오~~하면서 입어봤어요.
워~~진짜 많이 남네요.
역시 옷이 문제가 아니고 내몸의 살이 문제였음을
다시 느낍니다.
예고)담에는 제가 살쪄서 박아둔 봄자켓이 다시 잘 맞게 되었다는
내용을 올려볼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JUSTKEEPGOING ㅋㅋ 아이디 멋지네요.
자주뵈요~~함께 하시죠.
여리여리 하시네요 :)!
하이요옹 감사합니다. 으흐흐 ♥♥
색도 화사하고ㅋㅋ봄이네요💕
*린주* 사진이 읎써요... 사진 찍는걸 별루 안좋아라해서...😂😂
반짝반짝멋지게 평상복 사진 한장 주세요
흠...거울의 마술일까요? 47키로 찍은거같은데요? 사진상으로? ㅋㅋ
란1234 오래된거예요.
5년정도 된... ㅋ
sys774545 ㅋㅋㅋ 이젠 장난도 치세요? ㅎ
*린주*
아~~~네
조용히 있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