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더 죽 같았으면 좋겠는데 그냥 국
좀 더 죽 같았으면 좋겠는데
그냥 국물 조금에 밥 말아먹는 느낌이에요
식감 톡톡 터지는게 좋았고
맛은 생각했던 맛이 아니네요 ㅜㅜ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