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했는데 기대한만큼 맛있어요~~
기대했는데 기대한만큼 맛있어요~~ 닭가슴살 소세지 부분이 조금 질기긴하지만 빵도 부드럽고 케찹찍어먹으니 맛나네용 ㅎㅎ 또 구매하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