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분이랑 함량비교에서 만족했고 칼로리도 완벽!! 단맛도 거의 안나고 ..
성분이랑 함량비교에서 만족했고 칼로리도 완벽!!
단맛도 거의 안나고 다이어트 쉐이크 등등에서 섞어먹기 아주 좋아요~~
단, 200미리였으면 더 완벽했을텐데ㅠ 10미리가 너무 아쉽네요... 대부분 200미리을 요구하더라구요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