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밀에 대해서..
yelmingstar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해보려고 이것 저것 알아보고있는 중인데, 오나오가 오트밀이랑 요거트 섞은건가요? 그렇다면 비율은 어떻게해야하나요ㅠ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최희, 70kg→50kg대로 내려올 수 있었던 식단의 정체는?
빈약한 엉덩이 보완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오나오는 오버나이트오트밀 이에요 ㅎㅎ 자기전에 오트밀을 두유,물,우유에 말아놓고? 아침에 먹으면 되용 ㅎㅎ 퀘이커 같은 브랜드는 굳이 오나오 할필요없이 몇분정도만 불리면되서 저는 아침에 따뜻한물 넣고 2~3분후에 먹어요.. 토핑은 원하는대로 넣으시고, 꾸덕한게 좋으시면 액채를 적게, 죽?처럼하려면 많이, 취향대로 드시면되용.. 물 많이 넣어서 먹으면 포만감이 더 크겠죠??
30일 플랭크 6일차 성공!
심심할때한번씩 먹어용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나오는 오버나이트오트밀 이에요 ㅎㅎ 자기전에 오트밀을 두유,물,우유에 말아놓고? 아침에 먹으면 되용 ㅎㅎ 퀘이커 같은 브랜드는 굳이 오나오 할필요없이 몇분정도만 불리면되서 저는 아침에 따뜻한물 넣고 2~3분후에 먹어요.. 토핑은 원하는대로 넣으시고, 꾸덕한게 좋으시면 액채를 적게, 죽?처럼하려면 많이, 취향대로 드시면되용.. 물 많이 넣어서 먹으면 포만감이 더 크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