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먹고 1시간뒤 낮잠
25스키니
식곤증 때문에 미치겠어요ㅠㅠ 지금 다이어트 4일차인데 2틀 연속으로 밥먹고 1시간뒤 잠들었지 뭐에요ㅜㅠㅠ 잠깨자마자 1시간 15분정도 폭풍 운동했는데꼴랑 이틀가지고 살 안찌겠죠?ㅠㅠ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71.1kg☞63.9kg! 한 달에 7kg이상 감량하고 싶다면?
밥먹고 눕는자체부터가 잘못됬어용ㅠㅠ음 밥먹고 움직이시는게 어떨지용!!!!!ㅎㅎ가만히 있으니 잠이 오시는 거 같아요ㅎㅎ전 항상 뭐먹고나면 움직이는게 습관이라ㅎㅎ오늘부터라도 실천해보셔요^^
살은 문제가 아니지만 낮잠은 습관입니다학생이신듯 한데 사회생활 하면 못자니까요. 일단 눕지마세요
다이어트 잘하고있는지 봐주세요!
몸상태가 안 좋은데 운동 하루 쉬어도 될까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밥먹고 눕는자체부터가 잘못됬어용ㅠㅠ음 밥먹고 움직이시는게 어떨지용!!!!!ㅎㅎ가만히 있으니 잠이 오시는 거 같아요ㅎㅎ전 항상 뭐먹고나면 움직이는게 습관이라ㅎㅎ오늘부터라도 실천해보셔요^^
살은 문제가 아니지만 낮잠은 습관입니다
학생이신듯 한데 사회생활 하면 못자니까요. 일단 눕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