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식단미션]25일차
![[다신 13기 식단미션]25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62/wm_3961173_1552000014_1.jpg)
며칠째 낮에는 입맛이 없다가 저녁만 되면 너무 배가 고파요
오늘 저녁은 적게 먹으려고 신경을 썼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