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 그램 잴때 껍질빼고 재나요?
항상 고민이네요 껍질도 꽤 무게가 나가길래요 ㅎㅎ 조금이라도 칼로리를 줄이고싶다요~~~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그냥 갯수!
전 껍질 포함해서 잽니다! ㅇㅁㅇ
껍질먹는거 아니자나용ㅋㅋ 알맹이만 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