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통밀빵도 이리 맛있을수가~ 냉동
와~ 통밀빵도 이리 맛있을수가~
냉동실에 보관후 작게 잘라서 오븐에 구워 먹으니
갓 구운 빵 안부러워요!
전 오리지날이 담백하니 맛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