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스위트 무당이라 맛은 괜찮을까했는데
언스위트 무당이라 맛은 괜찮을까했는데
고소하고 목넘김이 좋네요
하나먹으면 은근히 배도 차구요
칼로리도 엄청 낮은데 배가 차다니..너무 좋아요 ㅠㅠ
계속 먹게 됩니다~ 다음에 또 시킬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