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맛있네요! 아침에 한 잔 마
생각보다 맛있네요! 아침에 한 잔 마시면서 다니려고 샀는데 괜찮은 것 같아요! 아 그리구 뚜껑열면 있는 종인뚜껑이 꽉 안닫혀서 와서 가루가 좀 새어져 있더라구요ㅠㅠ?? 그거 빼곤 배송도 빠르고 좋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