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합니다!
다이어트 중인데 아침마다 밥을 먹기는 부담스럽고 또 안먹자니 배는 고프고 이게 반복되면 폭식으로 이어지더라고요ㅠ
그래서 이 글을 보게되고 이거다 싶어서 신청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