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헐적 9일차


단식시간은 20시간을 채웠고..
바로 미역국에 현미밥 먹긴햇는데
저녁에 바빠서 4시간지난 8시45분에 곤약젤리+통밀당과자 먹어버렸네유 ㅜㅜ
낼점심에 약속잇어서 18:6 해야할듯
자꾸 이러케 왓다갓다 해두대나..ㅜㅜ
다들 화이팅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