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코스에 마지막날 저녁을 먹어버려서
3일코스에 마지막날 저녁을 먹어버려서.. 결국 600g 정도만 빠졌지만ㅋㅋ 그래두 건강한느낌으로 몸이 가벼워지는것같습니다.
다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