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입엔 좀 안맞아요..단맛이 별루 없
제입엔 좀 안맞아요..단맛이 별루 없기도 하고 알맹이가 너무 많아서 마시기가 힘들어요~ㅠㅠ 다른 사람들 나눠주려구요..전 걍 코코넛파인워터가 더 잘맞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