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식단 미션]22일차 끝!
![[다신 13기 식단 미션]22일차 끝!](https://data.0app0.com/diet/Board/3956/wm_3955913_1551706384_1.jpg)
오늘은 어제 외식으로 19시간 공복 유지 했어요^-^
내일은 조금 더 길게 공복 가지려구요.
![[다신 13기 식단 미션]22일차 끝!](https://data.0app0.com/diet/Board/3956/wm_3955913_1551706384_2.jpg)
오전에 간식으로 자몽블랙티랑 치즈 먹었어요.
![[다신 13기 식단 미션]22일차 끝!](https://data.0app0.com/diet/Board/3956/wm_3955913_1551706384_3.jpg)
![[다신 13기 식단 미션]22일차 끝!](https://data.0app0.com/diet/Board/3956/wm_3955913_1551706384_4.jpg)
점심은 가볍게 그린스무디♡
아보카도 반개랑 바나나, 케일 조금 넣고 플레인요거트랑 우유 약간 넣어서 갈았어요ㅎㅎㅎ
![[다신 13기 식단 미션]22일차 끝!](https://data.0app0.com/diet/Board/3956/wm_3955913_1551706384_5.jpg)
군것질 안 하려고 집에서 싸온 간식으로 오늘 식사 끝!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언제나 일찍 끝나는 식단 대단하심돠~.^^
전 간헐적단식 16시간도 힘들어욤~.ㅋ
파잇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