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주차별 미션] 3주차
저녁을 적당히 먹는다고 했는데도 배가 나오고 물병이 500ml 담을 수 있는데 낮에 1L먹고 남은 1L 급하게 먹었더니 배가..ㅎㅎ 나와버렸네용
![[다신 13기 주차별 미션] 3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56/wm_3955254_1551652694_1.jpg)
![[다신 13기 주차별 미션] 3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56/wm_3955254_1551652694_2.jpg)
![[다신 13기 주차별 미션] 3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56/wm_3955254_1551652694_3.jp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흐핫!! 감사합니다 ! 성공할 때까지 화이팅이에요😆
오모나~~~ 물 마시셔서 나온 배가 이정도라면 저는 행복할 거 같아용 전 물을 마시든 뭘 먹든 아랫배라 그렇게 바로바로 나오더라구용 ㅠ
물을 마시고 찍으셨는데도 전체적으로 바디가 너무 이쁘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