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은 뭘먼저...?
유산소 운동을 먼저 하는게 낫나요, 무산소 운동을 먼저 하는게 낫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전 아침에 일어나서 스트레칭 하구 공복유산소합니당^.^그리고 무산소ㅎㅎ퇴근해서 복근운동 요렇게용!!!
무산소-유산소-스트레칭 순서로 해주시는게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