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제가 16살인데 다이어트를 6학년때 진짜 많이 뺐다가 다시 많이쪘는데 그때는 진짜 빡세게 잘했는데 요즘은 진짜 식성이 많이 늘어서 계속 먹게 되는데 식성을 좀 줄이거나 하는 방법이 없나요? 168에 90kg으로 쪘어요 60kg(뺀몸무게)에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요요가 온 이유를 살펴보시길 바래요.
저는 살 뺀후 운동도 안하면서 다시 많이 먹어서 요요가 왔었어요. 드시는걸 많이 줄이기보다 더 움직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