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10킬로꼭뺄거야
감사합니다
반짝반짝멋지게
닭가슴살이 없어서 대신 크라비아로 먹었는데 맛있어요
양배추에 크라비아~~ 맛있었겠네요~~^^
건강식 드시네요 홧팅~!!!
찐양배추...전 예전에 너무 먹었더니 이제 쳐다보기도 싫더라고요.그냥 채썰어 먹는건 좋아해요ㅎㅎ
양배추 좋아해요. 식감도 생긴것도 좋아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