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합니다~
한해한해 나이가들수록 살이정말 잘 안빠지는걸 느끼네요 다이어트3주차인데 슬슬지쳐갑니다 ㅠ 식단관리도어렵고 체험단이되어 활동하면 지친마음에 위로가될것같아요 단백릴함량도높아서 근육량이부족한 저에게 딱이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