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식단 미션] 20일차
점심은 사진을 못 찍었구요 ! 훈제란 으깨고 상추넣고 샌드위치는 만들었지만 호밀식빵이 뻑뻑해서 절반밖에 못 먹었어요 ㅜ 그래도 애매하지만 표시는 했습니당
![[다신 13기 식단 미션] 20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54/wm_3953671_1551556391_1.jpg)
![[다신 13기 식단 미션] 20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54/wm_3953671_1551556391_2.jp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