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2일 식단
하이영!
시리얼바..완전 빠졌어요ㅋㅋㅋ종류를 세가지나 샀네요^^닥터유 라이트바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저녁에는 치킨시켰는데 한조각만 먹었어요ㅜ오늘 저녁운동도 화이팅!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저는 다신샵에서 수제시리얼바랑 곡물바 싸게팔길래 쟁여놨어요 ㅋㅋㅋㅋ
저도 시리얼바 너무 좋아해요... 과자처럼 많이 먹을까봐 요즈음은 잘 안사요....
시리얼바가 무슨 아이스크림인줄... 포장이 왤케 이쁜거죠?
하이요옹
*린주* 뭐 드시나요?ㅜ간식을 좋아하는 저인데ㅋㅋ이렇게나 맛있을줄몰랐어요ㅋㅋ아침에 먹으니 좋더라구요^^
저도 두종류 먹는중인데요. ㅋㅋ남편이 아침식사대신 잠을 선택해서 그냥 식사대용으로도 챙겨주기도하고요.
또...주문했어요 ㅎㅎㅎㅎㄹ 3번째랍
다이어트 중에 밥은 챙겨 먹어야할 땐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다신샵에서 수제시리얼바랑 곡물바 싸게팔길래 쟁여놨어요 ㅋㅋㅋㅋ
저도 시리얼바 너무 좋아해요... 과자처럼 많이 먹을까봐 요즈음은 잘 안사요....
시리얼바가 무슨 아이스크림인줄... 포장이 왤케 이쁜거죠?
하이요옹
*린주* 뭐 드시나요?ㅜ간식을 좋아하는 저인데ㅋㅋ
이렇게나 맛있을줄몰랐어요ㅋㅋ아침에 먹으니 좋더라구요^^
저도 두종류 먹는중인데요. ㅋㅋ
남편이 아침식사대신 잠을 선택해서 그냥 식사대용으로도 챙겨주기도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