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째에요ㅎㅎ
3일째 800g빠졌어요.
원래보다 먹는양을 확연히 줄였는데
1키로도 채 안빠졌다는 사실이 너무 슬프지만
그래도 조금씩 꾸준히하다보면 좋은결과 있겠죠ㅋㅋ
3월말을 기대해봅니다!!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