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첫 아침

첫날입니다ㅋㅋ
안먹다 먹으니 밥도 생각없고 이것저것 보이는거 먹었어요ㅋㅋ
아침으로 먹을 시리얼바 주문했는데
우유랑 운전 중에도 먹을수 있으니 기다려지네요^^
오늘 태극기 인증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린주* 쿠팡에서 샀어요^^
하이요옹 오호! 맛있어보여요. 닭가슴살도 사야하는데 맛없어서 고민중이었는디.. ㅋㅋ
굽네에서만 파나요?
*린주* 아ㅋㅋ그러셨군요!! ㅋㅋ
이거 굽네 볼케이노 소스예요ㅋㅋ
굽네치킨 먹고 치밥했다가 너무 맛있어서 샀어요ㅋㅋ
매운거 좋아하시면 ㅋㅋ한번쯤 먹어도 좋을맛이요^^
칼로리가 좀 높은데 닭가슴살이랑 먹음 최고!
지난밤 볼케이노 소스 뭐냐고 물었는데
답변을 어찌 안다시는게요? 연유가 무엇이란 말이오?
WJDSID 와 짱이네요.
부끄럽네요. 제가 못나보여요.
태극기 꼭 사서 광복절에는 달아야지 ㅠㅠ
저도 태극기 달았어요 ㅋㅋ 바람에 자꾸 말리고 있네요
*린주* ㅋㅋ오오 되게 좋은 방법이네요^^!!
감사해요^^
태극기 멋지네요.
저도 하나 구입해야겠어요.
아침은 전날밤에 미리 드실걸 적으세요.
그게 익숙해지면 아침에 고민도 없어지고
좀더 몸을 생각하게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