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차 도전
챌린지 도전 2일차 .. 스무디 덕분인지 아침에 화장실에 한참 앉아있었다. 시원하게 볼일보고 나와서 몸무게를 재니 금새 내려갔네.
3일 도전해서 뺀후 유지해야겠다. 어제는 홈트 30분, 오늘도 홈트 해야지.
스무디 맛나다.
첫날은 배고파서 스무디가 맛나서 스무디 먹고 스무디 통에 물넣어 알뜰히 먹었네 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