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운동 미션]18일차
![[다신 13기 운동 미션]18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52/wm_3951449_1551392231_1.jpg)
스쿼트를 하면 한쪽 무릎이 아프고 레그레이즈를 하면 골반이 아프고... 제대로하는게 아닌건가요 몸이 원래 아파 그런걸까요 ㅡㅡ?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