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운동미션] 18일차
![[다신 13기 운동미션] 18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52/wm_3951409_1551391259_1.jpg)
지난주 감기로 운동을 잘 못 하다가 이번주 운동하니 다시 근육통이 생겼네요ㅜㅜ
스트레칭을 해도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이잉요 그러게요 시간이 너무 빨라요ㅜㅜ 시간을 잡고 싶네요
아고 근육통😭😭😭전 이제 힘든시기가 지나서 휴ㅎㅎ컨디션 돌아왔오요!!!아직 마법이 안끝났지만 헤허ㅜㅜ하다보면 다시 몸이 원상태로 복귀되꼬에여!@!!@오늘 19일차도 화이팅 하시구😁😁마지막 마무리도 잘해봐용 우리🤗🤗벌써 또 끝나가요😭😭
이번생마지막 ㅋㅋ넵~ 견디며 해보겠습니다~^^
몸은 금방알죠..조금 쉰것도..좀 몰라도 될걸..조금만 참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