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차 도전
오늘은 조금 배고팠어요 ㅜㅜ
근데 배고파서 못 견딜것 같다가도 신기하게
스무디 먹으면 급 배부르더라고요 ㅎㅎ
평소 초콜릿 좋아하는데 초코맛은 제 취향은 아니였어요 ㅠㅠ 하지만 나머지 다 맛있었습니다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