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도 많고,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양도 많고,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통밀로 만든 빵은 처음 먹어봐서
다른 곳이랑 비교하기가 그렇지만
맛있었어요.하나씩 다 주문해서 아직 맛 보지 않은 것들도 있지만 먹은 것 중에는 견과류가 젤 좋았어요~냉장고에 한가득 있어서 볼 때마다 어떤걸 먼저 먹지 한답니다
다음에도 또 주문할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