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신청용
무용하는 학생입니다
과자 진짜 좋아하는데 칼로리가 높아서 다이어트할땐 절대 못먹거든요 ㅜㅜㅜ 닭가슴살칩 편의점에서 사먹어봤는데 학생이 주로먹기엔 가격대가 높아서 그림의떡이다 하고 침만삼켰는데 너무 좋은기회같아요 꼭 하고싶어여 ㅠㅠㅠ
인스타:y_j_1121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