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구 첨 먹었을때는 맛 없었는데 적
맛있구 첨 먹었을때는 맛 없었는데 적응돼요!ㅋㅋㅋ무엇보다 포만감이 오래가서 좋았어요 아침마다 먹으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