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일반만두같아요 겉 피가 통밀
맛있어요 일반만두같아요 겉 피가 통밀이라 조금 텁텁? 아주조굼용!! 그치만 맛나용 ㅎㅎㅎ 울 엄마도 한 개 드셔보시더니맛난대용!!! 김치도 일반도 둘 다 맛있어용 ㅎ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