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플랭크시작했어요♡



아침1시간 저녁1시간 유산소로 런닝하다
이제50초반대라 근력운동병행할시점같아서
30일 플랭크도전시작했어요
첫날이라그런지 20초 버텨내기가 후들거리네요ㅜㅜ
오늘도 모두화이팅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