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식단 미션]18일차 아침!
![[다신 13기 식단 미션]18일차 아침!](https://data.0app0.com/diet/Board/3951/wm_3950518_1551345582_1.jpg)
오늘은 19시간 공복 유지 후 아침 먹었어요^-^
![[다신 13기 식단 미션]18일차 아침!](https://data.0app0.com/diet/Board/3951/wm_3950518_1551345582_2.jpg)
![[다신 13기 식단 미션]18일차 아침!](https://data.0app0.com/diet/Board/3951/wm_3950518_1551345582_3.jpg)
견과류들이 탄수화물이랑 칼로리가 높네요ㅜㅜㅜㅜ
그냥 플레인요거트만 먹어야 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건강한보거스 그러게요ㅎㅎㅎ양조절은 확실히 되네요
칼로리가 바로 계산되니 참.
두번 먹을거 한번 먹게 되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