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포만감이 있어서 좋았어요 맛
생각보다 포만감이 있어서 좋았어요 맛있는 것만 재구매할 생각입니다 (개인적으로 양배추랑 오트밀이 좀 안 맞더라구요..ㅠ) 나머진 다 좋았습니다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