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식단 미션] 17일차
1. 아침
![[다신 13기 식단 미션] 17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51/wm_3950200_1551310741_1.jpg)
어제 먹다남은 프로틴빵이랑 마테차랑 먹었어요
2. 점심
![[다신 13기 식단 미션] 17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51/wm_3950200_1551310741_2.jpg)
밥 70g에 참치30g정도 넣고 만든 주먹밥이라 양이 디게 적고 칼로리도 적은거 같아서 사진에서 추가로 삶은계란2개도 더 먹었어요~
3. 저녁
![[다신 13기 식단 미션] 17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51/wm_3950200_1551310741_3.jpg)
원래는 파스타를 만들어먹으려고 했는데 얼른 만들고 얼른 치우고 싶은 욕심에 마라탕에 라면 반쪽 넣고 순두부넣어서 끓여먹었어요
청경채랑 콩나물도 좀 넣었어요
이로써 마라탕은 모두 처리! 드디어 냉장고에 새로운걸 넣을 수 있게되었어요ㅋㅋ
총 칼로리
![[다신 13기 식단 미션] 17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51/wm_3950200_1551310741_4.jpg)
저녁 칼로리가 마라탕 섭취량이 애매해서(국물은 거의 안먹었거든요!) 정확히 기록하지는 못했어요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마라탕 맛있을거 같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