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 식단미션] 17일차
아침 저녁 방탄에
점심은 고지방저탄수의 고기먹엇어여
오늘따라 유독 비빔면이 땡깁니다ㅜㅜ
변비는 대체 우짜면 좋을까ㅜ
![[다신 13 식단미션] 17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51/wm_3950041_1551308070_1.jpg)
![[다신 13 식단미션] 17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51/wm_3950041_1551308070_2.jpg)
![[다신 13 식단미션] 17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51/wm_3950041_1551308070_3.jp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그렇네요..돈들여 찐살..돈들여 빼고있어요..ㅠㅠㅠㅠ
이번생마지막 예전엔 머리가 아팠엇는데 지금은 그냥 탄수화물이 너무 땡겨요ㅜㅜㅜ 단기간으로는 확실히 좋은데 곤이 넘 마니 드네요
고지방저탄수.. 이제 할만 하신가요? 어떤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