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식단미션] 17일차
오늘은 1일1식했어요ㅠㅠ
돼지기름을 몸에넣어줘서
죄책감으로 한끼만먹고 내일부터
다시빠샤
![[다신 13기 식단미션] 17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50/wm_3949965_1551305237_1.jp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