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차 도전
첫날도전!
설날, 그리고 해외여행가서 맛있는거 많이먹고다니면서 살이갑자기 훅올라서 절식챌린지 시작하게 되었어요.
스무디맛이 다양해서 질리지않고 이번엔 무슨만을먹어볼까 골라먹는 재미가있고 도시락도 양은 적지만 맛이괜찮아서 버틸만합니다!
남은 이틀도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