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6일 일지
보로롱양
빵이 미친듯이먹고싶었는데기다리던 통밀당빵이와서 행복한저녁이였습니다 :-D내일도 빵먹을생각에 얼른 잠들고싶네요ㅋㅋ오늘은 오후운동 때 유산소를 목표치만큼 못하고와서저녁식사후 유산소하러 다시갈까도 생각했는데그냥 내려놓고 전기장판위에 누워버렸습니다ㅎㅎㅎㅎ이런날도있어야지 생각하고있습니다ㅎㅎ잇님의말처럼 내일도 다이어트때문에 운동때문에행복한 하루가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D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곧은 다리 라인 만들기 편
5kg 감량! 다이어트 챌린지 1등 거머쥔, 그녀의 성공팁 대방출!
마시애린 오늘저녁에 30초 딱 데워먹어볼께요 !! +_+ 빨리 저녁시간됫으면 좋겠어요😄
보로롱양 코코넛 좋아하는 편이라 그런가 그 향이 너무좋아요 맛도 달달하고..옥수수도 달달하고 약간 다른빵보다 둘다 부드러운편이라 넘나좋아요혹시 어케드시는지 모르겠는데 전 택배오면 바로 냉동보관하고 전자렌지 30초 데워먹으면 세상 맛있어요!!
마시애린 하루에 한가지씩 저녁에먹으려구요...♡♡코코넛도얼른먹어보고싶어용ㅋㅋ
통밀당 통밀빵 저도 정말 좋아해요.저는 코코넛이랑 옥수수빵이 제일 맛있더라고요다 먹어본건 아니지만..
보로롱양 본인이 부족하지 않다 싶은면 괜찮은거죠...
반짝반짝멋지게 네ㅋㅋ쌈싸먹는걸 워낙좋아해서요 근데 반찬양이 좀 적은걸까요?
오~~ 보기좋네요... 반찬이 좀 적다 했더니... 쌈싸드시는군요?
*린주* 고추장 쌈장이랑 이별한지 좀된것같아요ㅋㅋ 자극적인게 땡길때매운고추랑 생마늘 넣어 같이 싸먹으면 꿀맛입니다...♡
식판 좋네요. ㅋㅋ전 접시를 식판으로 쓰고 있는데 이게 더 그럴듯 하네요. ✨식단에 자극적인 음식이 없네요. 쌈장 놓고싶은 마음이 막 솟아요. ㅎㅎ
트릭녀 어머머어머머 눈 정화하고갑니다마음이 평화로워지는 사진이네요...♡그간 밀가루를 아예끊어볼까했지만현명하게 먹자라고 생각이바뀌어서 이번에 처음 접했어요 !! 이제저도ㅋㅋ냉동실에 항상 상비해두려구요ㅎㅎ
조언부탁드립니다
식사,운동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시애린 오늘저녁에 30초 딱 데워먹어볼께요 !! +_+ 빨리 저녁시간됫으면 좋겠어요😄
보로롱양 코코넛 좋아하는 편이라 그런가 그 향이 너무좋아요 맛도 달달하고..옥수수도 달달하고 약간 다른빵보다 둘다 부드러운편이라 넘나좋아요
혹시 어케드시는지 모르겠는데 전 택배오면 바로 냉동보관하고 전자렌지 30초 데워먹으면 세상 맛있어요!!
마시애린 하루에 한가지씩 저녁에먹으려구요...♡♡코코넛도얼른먹어보고싶어용ㅋㅋ
통밀당 통밀빵 저도 정말 좋아해요.
저는 코코넛이랑 옥수수빵이 제일 맛있더라고요
다 먹어본건 아니지만..
보로롱양 본인이 부족하지 않다 싶은면 괜찮은거죠...
반짝반짝멋지게 네ㅋㅋ쌈싸먹는걸 워낙좋아해서요 근데 반찬양이 좀 적은걸까요?
오~~ 보기좋네요... 반찬이 좀 적다 했더니... 쌈싸드시는군요?
*린주* 고추장 쌈장이랑 이별한지 좀된것같아요ㅋㅋ 자극적인게 땡길때
매운고추랑 생마늘 넣어 같이 싸먹으면 꿀맛입니다...♡
식판 좋네요. ㅋㅋ
전 접시를 식판으로 쓰고 있는데
이게 더 그럴듯 하네요. ✨
식단에 자극적인 음식이 없네요. 쌈장 놓고싶은 마음이 막 솟아요. ㅎㅎ
트릭녀 어머머어머머 눈 정화하고갑니다
마음이 평화로워지는 사진이네요...♡
그간 밀가루를 아예끊어볼까했지만
현명하게 먹자라고 생각이바뀌어서 이번에 처음 접했어요 !! 이제저도ㅋㅋ냉동실에 항상 상비해두려구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