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식단 미션] 17일차
![[다신 13기 식단 미션] 17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50/wm_3949729_1551297570_1.jpg)
냉동 망고 과육 썰다가 너무 맛있게 보여서
몇 개 먹었네요.🥭ㅎㅎ
그리고 양지소고기 넣은 미역국과
흑미밥 1/2 먹었어요.
![[다신 13기 식단 미션] 17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50/wm_3949729_1551297570_2.jpg)
어제 월남쌈을 너무 많이 먹은 것 같아서
오늘 저녁은 간단하게 단백한끼 카카오맛과
아몬드 브리즈 언스위트로!
근데 오리지널이랑 섞어먹는게
훨씬 맛있네요..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